유비소프트 신작 고스트 리콘, 1인칭 시점으로 변신…2026년 가을 출시 예정 > 게임플레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게임플레이


유비소프트 신작 고스트 리콘, 1인칭 시점으로 변신…2026년 가을 출시 예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퍼카이브
댓글 0건 조회 140회 작성일 25-07-25 17:01

본문

핵심 요약

유비소프트, 새로운 고스트 리콘 개발 공식 확인


기존 3인칭 시점에서 1인칭으로 전환


코드명 ‘Ovr’, 2026년 가을 출시 가능성


밀리터리 시뮬레이션 스타일로 제작 중


CEO “고스트 리콘 등 주요 IP에 투자 집중”


유비소프트 신작 고스트 리콘, 1인칭 시점으로 변신…2026년 가을 출시 예정

유비소프트가 자사의 대표적인 밀리터리 프랜차이즈 ‘고스트 리콘(Ghost Recon)’의 신작을 개발 중인 사실을 공식 확인했습니다.


이번 발표는 최근 진행된 주주총회에서 유비소프트 CEO **이브 기예모(Yves Guillemot)**가 직접 언급한 것으로, “디비전(The Division) 및 고스트 리콘 등 핵심 IP의 향후 발전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 신작 고스트 리콘은 기존 시리즈와 가장 큰 차별점으로 **‘1인칭 시점(FPS)’**을 도입하는 점이 주목됩니다. 이는 시리즈 사상 최초의 시도이며, 보다 몰입감 높은 전투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외신 인사이더 게이밍의 보도에 따르면, 신작 고스트 리콘은 **코드명 ‘Ovr’**로 불리며, 2026년 가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입니다. 배경은 가상의 분쟁 **‘나이만 전쟁’(Naiman War)**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밀리터리 시뮬레이션 스타일의 게임플레이가 강조될 예정입니다.


또한 유비소프트의 CFO는 중국의 텐센트로부터 받은 투자금이 “고스트 리콘을 포함한 주요 브랜드 강화에 쓰일 것”이라며, 이번 신작에 상당한 자금과 인력이 투입되고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한편, 유비소프트는 최근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스타워즈 아웃로즈> 등 다양한 대형 프로젝트와 더불어 고스트 리콘 시리즈를 차세대 주력 IP로 다시 세우려는 전략을 취하고 있습니다.


#고스트리콘 #유비소프트 #1인칭슈팅게임 #밀리터리게임 #FPS #게임정보 #게임신작 #2026게임 #게임개발중 #인사이더게이밍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