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뜬 BTS 제이홉, 먹방+루틴 전격 공개
페이지 정보

본문
‘월드 클래스’ BTS 제이홉이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뜹니다.
오는 1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전참시에서는 군 입대 전부터 치밀하게 세워둔 제이홉의 ‘3년치 J-계획’이 전격 공개됩니다. 예상치 못한 반전 매력 가득한 제이홉의 일상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제이홉은 군 입대 전, ‘전참시’ 출연까지 미리 계획한 것으로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매니저조차 “그래서 이름이 제이홉인가 싶었다”며 혀를 내둘렀을 정도.
이날 방송에서 제이홉은 태국 방콕에서 아침을 맞이하며, 스케줄 속에서도 흐트러짐 없는 자기 관리와 루틴을 공개합니다.
특히 뜻밖의 ‘먹방’ 실력으로 먹교수 이영자의 인정까지 받았다는 후문. 이영자는 “맛집 지도 줄게요”라며 제이홉의 먹방 센스를 극찬했다고 합니다.
또한 제이홉은 월드 투어, 앨범, 방송 출연까지 입대 전 모두 계획해둔 ‘장기 로드맵’을 가진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무대 위 카리스마와는 다른 인간적인 매력, 치밀한 계획력까지 더해져 팬들의 기대가 치솟고 있습니다. 방송 말미에는 BTS 완전체 컴백 계획에 대한 힌트도 언급될 예정이라 더욱 주목됩니다.
- 이전글변우석이 꿈에 나오더니 복권 1등?! 본인 반응까지 유쾌 그 자체 25.06.17
- 다음글젝스키스 은지원, 9살 연하 스타일리스트와 조용한 재혼…“13년 만의 새 출발” 25.06.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