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5-2 역전 폭발! 데 브라위너의 전설적 각성⚽️ UCL 티켓 확보
페이지 정보

본문
2024-25 시즌 프리미어리그 32라운드에서 맨시티와 크리스탈 팰리스의 경기가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렸습니다. 경기는 극적인 전개를 보였으며, 맨시티가 후반 역전승을 거두며 화려한 승리를 완성했습니다.
개막 8분 만에 크리스탈 팰리스가 선제골을 터뜨렸습니다. 이스마엘 살이 오른쪽에서 낮은 크로스를 올렸고, 뒤에서 달려든 에제가 침착하게 마무리하며 1-0으로 앞서갔습니다. 21분에는 팰리스가 코너킥 기회에서 크리스 리처즈의 강력한 헤더 슛으로 2-0까지 달아났습니다.
하지만 맨시티는 물러서지 않았습니다. 33분 데 브라위너의 화려한 프리킥으로 1-2 추격에 성공했고, 3분 후 매카티의 크로스를 받은 말무시가 동점골을 성공시키며 2-2로 전반전을 마쳤습니다.
후반전 맨시티의 공세는 계속되었습니다. 47분 코바치치의 정교한 낮은 슛으로 3-2 역전에 성공했고, 추가시간에는 에데르송 골키퍼의 장거리 킥 어시스트로 매카티가 4-2를 만들었습니다. 이후 오라일리의 추가골까지 터지며 경기는 5-2로 종료되었습니다.
이 승리로 맨시티는 UCL 진출권인 4위로 순위를 올렸습니다. 데 브라위너는 1골 2도움으로 맨오브더매치에 선정되었습니다. 팰리스는 전반전 강력한 모습을 보였지만 후반 집중력 저하로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시즌 막바지를 향한 프리미어리그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입니다.
#프리미어리그 #맨시티vs팰리스 #EPL_역전극 #더브라위너 #마르무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