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런던 더비 대참사 토트넘 1-4 아스널 요케레스 멀티골 선두 질주 > 해외축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해외축구

웹드라마
룩북
영화/애니
영화/드라마
여행
맛집
애완동물
금융/투자/부동산
게임
전체보기

북런던 더비 대참사 토트넘 1-4 아스널 요케레스 멀티골 선두 질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퍼카이브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6-02-23 05:07

본문

2025-26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 빅매치에서 토트넘 홋스퍼가 홈구장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아스널을 상대로 북런던 더비를 치렀다. 치열한 공방전 끝에 승리는 아스널의 몫이었다.


955dd234ea0c24aa6df163aacab71b7d_1771790851_1823.png
 

경기 초반부터 양 팀은 팽팽하게 맞섰다. 전반전에는 팀버가 경고를 받으며 수비적으로 부담을 안았고, 선제골은 아스널에서 나왔다. 전반 32분 사카가 오른쪽 측면을 돌파한 뒤 페널티박스 안으로 컷백 패스를 연결했고, 이를 에제가 침착하게 마무리하며 균형을 깼다.


하지만 토트넘도 곧바로 반격했다. 전반 34분 라이스의 후방 실수를 무아니가 놓치지 않고 가로챈 뒤 박스 안으로 침투해 낮은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전반은 양 팀이 한 골씩을 주고받은 채 마무리됐다.


후반 들어 흐름은 다시 아스널 쪽으로 기울었다. 후반 47분 팀버의 사선 패스를 받은 요케레스가 아크 부근에서 강력한 중거리 슈팅을 시도했고, 골키퍼 비카리오의 손에 맞고도 골문 안으로 빨려 들어갔다.


토트넘은 후반 53분 갤러거의 크로스를 무아니가 마무리하며 다시 균형을 맞추는 듯했지만, 공격 과정에서 가브리엘을 밀어 넘어뜨린 반칙이 선언되며 득점은 취소됐다.


이후 아스널은 집중력을 발휘했다. 후반 61분 에제가 사카에게 침투 패스를 연결했고, 사카의 슈팅이 막혀 나온 공을 에제가 재차 슈팅해 추가 득점에 성공했다. 경기 막판에는 외데고르의 스루패스를 받은 요케레스가 수비를 등지고 버텨낸 뒤 강한 슈팅으로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결국 아스널이 4-1로 승리하며 더비에서 웃었다. 아스널은 한 경기를 더 치른 상황에서 승점 5점 차 선두를 유지하며 우승 경쟁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반면 토트넘은 홈에서 아쉬운 결과를 받아들여야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93건 1 페이지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