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터 시티, 최근 13경기에서 11패! 판 니스텔로이: 가능성 있는 한 강등을 피하기 위해 끝까지 싸울 것" > 해외축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해외축구

웹드라마
룩북
영화/애니
영화/드라마
여행
맛집
애완동물
금융/투자/부동산
게임
전체보기

"레스터 시티, 최근 13경기에서 11패! 판 니스텔로이: 가능성 있는 한 강등을 피하기 위해 끝까지 싸울 것…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케빈
댓글 0건 조회 4,523회 작성일 25-02-28 14:36

본문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에서 레스터 시티는 원정에서 웨스트햄에게 0-2로 패배하며 리그 4연패를 기록했습니다. 최근 13경기 중 11패를 거두며 강등권과의 격차가 5점으로 벌어진 상황입니다.


4713f42007ecef268c1343b259d92a72_1740720972_2044.jpg
 

경기 후 루드 판 니스텔로이 레스터 시티 감독은 TNT 스포츠와 BBC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너무 쉽게 실점했고, 이는 전반전 경기력의 반영이었습니다. 전반과 후반의 차이를 보면, 팀이 전진 압박을 가하며 대결에서 승리한 뒤 서두르는 모습과 전반전처럼 오래 기다린 모습이 대비됩니다. 우리는 올바른 방식으로 상대를 압박해야 합니다."


전반전 부진 원인 분석


"전반전에는 수동적이었습니다. 현재 우리는 승리가 없고, 하위 3위권에 머물며 압박받는 상황입니다. 해결책은 경기장에서 적극적으로 전진하는 것이죠. 일대일 압박만을 의미하는 건 아니지만, 기다리지 말고 주도적으로 나서야 합니다."


득점 실패와 향후 계획


"전반전처럼 경기하면 골을 넣을 수 없습니다. 전반에는 득점 기회와 거리가 멀었지만, 후반에는 더 가까워졌습니다."


팀 사기 진작 방안


"우리의 작업을 믿고, 상황을 반전시키기 위해 노력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가만히 앉아 있을 수 없어요."


경기력 총평


"전반과 후반의 차이가 컸습니다. 전반에는 압박 대신 역습에 의존했고, 효과적이지 못했죠. 현재 강등권에 처한 우리는 수비 조직이 소극적이고, 수비 라인과 미드필더가 너무 깊게 물러났습니다. 중간에 큰 전술적 조정 없이 강도와 전방 압박을 높이도록 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입니다."


강등 사수 의지


"수학적으로 볼 때 여전히 가능성은 있습니다. 가능한 한 끝까지 싸울 것입니다. 아직 전투는 끝나지 않았고, 우리는 더 많은 것을 해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82건 1 페이지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